Eugenio Derbez는 마타 모로스에 대한 논란에 “나는 그렇게 무지하지 않다”고 대답했다.

Eugenio Derbez는 La Familia P.Luche와 같은 코미디 쇼에서 배우에서 2022 년 오스카상 무대에 올랐기 때문에 경력 전반에 걸쳐 다각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화 CODA: 그가 참여하고 우승 한 마음의 징후최우수 영화 카테고리.

그러나 그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배우를 둘러싼 논란이 커졌습니다.가장 최근의 것 중 하나는 No Returns 아티스트가 Ventaneando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Matamoros에서 유명해진 아동 신동을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언급 한 후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Derbez가 타마울리파스 지역을 조명이나 포장이 없는 “작은 마을”으로 분류한 후 비판이 쏟아졌습니다.사용자와 심지어 기업가들에 의해 강력하게 그에게.

Derbez se encuentra en México actualmente (Foto: Apple TV Plus)

이런 이유로 최근 레드 카펫에서 언론과의 만남에서 그리고 그는 어떤가요?, Eugenio는 그의 의견을 명확히했습니다.

마타모로스가 마을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마타모로스의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이야기입니다.마치 멕시코 해안에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 마타모로스의 작은 마을에서 나는 그렇게 무지하지 않다고 말했을 때 의미하는 바입니다.”

또한 Derbez는 그를 비판하고 추종자들을 “불안정”이라고 불렀던 모든 사람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언젠가는 네트워크가 당신을 미워하고 다른 날은 당신을 사랑하고 게으름, 즉 약간의 안정성, 양극성으로 보이기 때문에 게으르다. 즉, 당신의 선을 가로 지르는 농담, 그들은 당신을 취소하고, 당신을 미워하고, 그들은 당신을 위협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합니다, 어머니, 그리고 잠시 후그들은 당신을 다시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미 약간의 게으름을 안겨줍니다. 추종자는 적지 만 감정적으로 조금 더 안정적입니다.”

Derbez se defendió de las declaraciones en su contra (Foto: Instagram/@ederbez)

코미디언은 또한 자신의 내내 그를 지원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기회를 가졌습니다.경력과 그에게 다가 간 사람은 초기에 문을 닫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안락 지대에서 움직이게 한 것은 하나, 나는 매우 불안하고, 둘째는 나를 믿지 않았거나 어느 시점에서 나를 거부 한 모든 사람들이었습니다. 어떻게 든 나를 거부하고 기회를주지 않은 사람들 덕분에 나는 감히 내가있는 곳으로 이사했습니다.지금 당장.” 라고 그는 말했다.

Derbez se mostró contento de volver a México (Foto: Eugenio Derbez / Intagram)

현재 멕시코에서의 영화 체류는 ¿그리고 그는 어떤가요?그는 오마르 차파로 (Omar Chaparro) 와 마우리시오 오치만 (Mauricio Ochmann) 과 협력하여 Derbez는 자신의 출신지에있어서 매우 기뻤다고

나는 우리나라로 돌아 오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당신의 애정에 매우 만족합니다. 내 머리 속에는 ‘나는 이미 다른 수준에 있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과 반대로, 당신과 함께, 나를 위해 나를 만든 팬들과 함께 자라는 것을 본 사람들과 함께 오는 것은 즐거움입니다.’이봐, 이 좋은 일이 나에게 일어났고, 너와 공유하고 싶고 우리가 함께 여행 한이 모든 여정에 감사한다’고 말하면서, 나도 몰라, 그것이 내가 보는 방식이고 나는 여전히 같은 사람이다. 나는 3 개월 전이나 6 년 전에했던 것처럼 여전히 거울 속에 나 자신을 본다”고 그는 말했다.

계속 읽기

안드레아 레가레타 (Andrea Legarreta) 는 쿰비아 머신 투어에서 미아 루빈이 노래를 부른 것을 축하했습니다. “나는 내가 살았던 것에서

루체리토 미하레스가 부모님의 가능한 사랑 화해에 어떻게 반응했는지

사진에서 크리스찬 노달과 함께 자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신비한 여인은 누구입니까?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Eugenio Derbez는 마타 모로스에 대한 논란에 “나는 그렇게 무지하지 않다”고 대답했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