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조나스 고등 법원의 상급 판사 인 루이스 토레 혼 (Luis Torrejón) 은 여성 판사와의 부당한 대우에 대한 논쟁에 연루되었습니다.대화는 가상 공청회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기록되었습니다.관객은 바과조의 소위 악마의 곡선에서 사라진 세자르 바잔 소령의 상징적 인 사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산 마르코스 국립 시장 대학을 졸업 한 변호사는 동료에게 주어진 자격에 상당히 힘들었습니다.다음은 다른 변호사와 검사 앞에서 열린 대화에서 발췌 한 내용입니다.
“읽거나 쓰는 방법을 모른 채 고등직을 받아 들였습니다.자신을 지켜라.내 이름을 언급하지 마세요.” 라고 치안 판사의 몇 가지 문구가 있습니다.판사가 감히 관심을 끌면 Torrejón은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입을 다물고, 당신은 내 열등합니다.당신은 내 관심을 끌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는 화가 나서 말했다.
청문회에 참석 한 검찰과 상대방의 변호사들은 터무니없는 사건에서 항의의 목소리를 높이기로 결정했습니다.“박사님, 우리는 여성이자 변호사로서 여러분과 연대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치료를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입니다.”“마찬가지로 치안 판사나 변호사가 아닌 당신과의 연대는 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작업 시작
사법부 사법부 통제 사무소 (OCMA) 는이 문제에 대해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마리엠 데 라 로사 베드리냐나 최고 판사는 형사 항소 회의소 선임 판사 루이스 알베르토 토레혼 렌기포 판사와 바구아 리퀴다도라 형사 재판소 – 아마조나스 고등 사법 재판소에 대한 통제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OCMA 책임자는 뉴스 기사를 통해 Luis Alberto Torrejón Rengifo 판사가 공청회에서 가정했을 기능적 위법 행위에 대해 알게되었을 때 그 용어는 공공 지식의 오디오 및 비디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OCMA ‘, 조사 수행을 인수합니다.
조사를 담당하는 입증 판사의 판결이 이루어지면 즉시 공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엘 바과조 소개
2009 년 6 월 5 일, 바구아 분쟁의 맥락에서 바구 아 (Baguazo) 라고도 불리는 소위 바구아 학살은 아마 조나스의 바구아와 바구아 그란데 도시 옆에있는 엘 레포소 마을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앨런 가르시아 정부의 공식 정보에 따르면 대결로 33 명이 사망하고 (경찰 23 명과 원주민 10 명) 실종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페르난도를 막고 있던 하엔 (카하 마르카 부서), 바구아 및 바구아 그란데 (아마 조나스 부서) 의 인근 도시의 많은 주민들과 함께 약 5,000 명의 토착 아구아루나스, 우암 비사 및 기타 아마존 민족의 퇴거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습니다.Belaúnde 고속도로 테리 55 일로 인해 아마 조나스, 카하 마르카, 산 마르틴 및 로레토 부서에 연료, 가스 및 식량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2 년 전, 대법원의 과도기 형사 회의소는 대다수가 바과조 행사에 참여한 53 명의 원주민 그룹을 무죄로 결정했습니다.판사의 성명에 따르면 토지에 대한 원주민의 권리와 사전 협의는 법령 1090, 1064, 1015 등의 제정으로 침해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규정은 원주민의 권리를 인정하고 보호하기위한 지침을 제공하며 인권과 기본적 자유를 침해하는 힘이나 강압이 없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원주민들은 공공 서비스 운영, 폭동, 폭동 및 불법 총기 소지를 방해하는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되었다는 사실을 상기해야합니다.
최고 상공 회의소는 재판을 무효로 선언하는 것으로 판결 한 3 명에 대해 무죄 판결을 내리는 데 필요한 4 개의 유리한 표를 얻었습니다.
무죄 판결을받은 사람들 중에는 알베르토 피잔고, 초타, 산티아고 마누인 발레라, 조엘 심푸 카트 아타 수아, 레오 티미아스 타 난타, 헥터 레케 호 롱기노테, 로날 레케 호 지마, 호세 샬레 로메로, 후안 클레버 히메네즈 킨 타나, 루피노 신구안 마릭 등이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Yoshimar Yotún은 Gareca의 영속성,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기술 명령에 감사했습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Amazonas: 선임 판사가 공청회에서 동료를 터무니없이 학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