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16 3 월 아시아 국가 보건위원회 (National Health Commission) 의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린 사람들은 더 이상 입원해서는 안되지만 전문 시설에서 격리되어야하는데, 이는 전염병 통제 전략의 조정을 의미합니다.최근 발병에 직면했습니다.
이 기관은 어젯밤 “델타 및 오 미크론 균주의 전염 특성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토대로 적어도 중등도의 심각한 증상에 감염된 사람 만 병원에 가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최초로 전염병을 시작한 2020 년 초 우한에 등록 된 이후 전례없는 규모로 COVID의 부활에 직면 한 병원 시스템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기를 희망합니다.
“제로 다이나믹 코 비드 (zero dynamic covid)” 라는 중국의 전략에 따르면 감염된 모든 사람과 밀접 접촉자는 병원이나 검역 센터에서 치료 또는 격리되어야합니다.
현재의 부활에서이 지침은 경미한 질환을 가진 많은 환자를 직면하고있는 길림 (북동부) 과 같은 지방 당국에 도전을 제기했습니다. 어제 지방에 등록 된 1,509 개의 새로운 지역 양성 중 1,494 명이 무증상이거나 경증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증상.
위원회는 또한주기 임계 값이 35 이상인 입원 환자 (이 수치가 높을수록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가능성이 적음) 가 퇴원 할 수 있으며 그 후 14 일의 격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7 일간의 “가정 건강 후속 조치”.
지난주 보건 당국은 아시아 국가에서 신속한 항원 검사의 가정 사용에 처음으로 녹색 빛을 발했으며, 위원회에 따르면 “사례의 조기 발견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위한 보완 물”이 될 것입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2,600 만 명의 주민이 국경을 떠나는 것이 금지 된 길림성은 최근 1,200 만 개의 항원 검사 장치를 주문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새로운 지침에서 covid에 대한 “항 바이러스 치료의 표준화”를 언급합니다. 여기에는 최근 몇 주 동안 승인 된 두 가지 약물 인 미국 회사 Pfizer의 Paxlovid와 Brie Biosciences가 국내에서 생산 한 다른 약물이 포함됩니다.
재성장 규모에도 불구하고 현지 언론 매체 인 Global Times가 인용 한 란저우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중국이 4 월 초에 상황을 통제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발병을 떠날 감염자의 총 수는 24,700 명에서 45,300 명 사이가 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지난 1 일 이후 중국은 13,000 건 이상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발견했으며, 그 중 거의 11,000 건이 지역 전염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는 다른 국가에 비해 낮은 수치이지만 아시아 국가에서는 높으며, 이는 여전히 엄격한 무관용 전략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SARS-CoV-2로 인한 질병코로나 바이러스.
보건위원회에 따르면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전국에 122,456 명이 감염되었으며 그 중 104,040 명이 치유되었고 4,636 명이 사망했습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중국은 전술을 조정하고 경미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병원으로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