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 테펙의 시립 경찰은 멕시코 주에서 미성년자의 여성 살해 혐의를 체포했습니다.
이 행사는 3 월 6 일 Fovissste 호세 마리아 모렐 로스 y 파본 주택 단위에서 단체의 지방 자치 단체에서 열렸습니다.책임자는 호세 마누엘 “N”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택 단위 거주자는 미성년자 아테나의 시신을 발견하고 여러 검색 그룹을 배치하여 책임자를 찾아 도망 쳤습니다.
미성년자의 시신은 피해자가 거주했던 곳 근처의 빌딩 92 뒤에서 발견되었습니다.당국의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그 소녀는 이웃 사람들이 시체를 발견 한 날 사망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그날 오후 5시에 살았던 아파트를 떠났을 때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두 시간 후, 유닛 주민들은 자신이 남자에게 맞았다고보고하여 당국에 통보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카 테펙 시장 페르난도 빌 키스 (Fernando Vilchis) 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비디오를 게시하여 증인에 따르면 주변 건물의 지붕을 뛰어 넘어 도망 쳤던 범인의 체포에 대해 당국에 축하를 전했다.
Vilchis는 “이 살인과 관련된이 주제를 포착하기 위해이 임무를 위임 받았거나 살인 범죄에 책임이있을 가능성이있는 특수 팀 인 요소를 축하하고 싶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Josué Manuel “N”은 3 월 25 일 오후 과달 루페 빅토리아 식민지에서 총기로 여러 사람을 폭행 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이러한 사건과 식민지 주민들의 비난에 따라 경찰은 그들의 위치와 우려에 대한 작전을 수립했습니다.
Vilchis는 또한 기업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당국과 계속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중요한 과제이며 다른 기관과의 중요한 조정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싶었습니다.우리가하는 것처럼 사회를 보여줄 수 있다는 원칙으로 (…) 달성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찬가지로, 두 번째 체포 영장은 아티자판의 연쇄 여성 살해자로 알려진 안드레스 필로메노 멘도사 셀리스에 대해 주어졌습니다.2019년 7월 20일 루비셀라 갈레고스의 목숨을 빼앗긴 것에 대해.
루비셀라 갈레고스는 살인 사건의 집에서 4,300개 이상의 골격 유골이 발견된 후 DNA 검사로 확인된 6명의 희생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이미 종신형을 선고 받았지만, 이 과정은 그가 처벌받는 최소 19 명의 희생자를 계속 식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카 테펙은 살인이 가장 많은 전국의 지방 자치 단체 중 하나입니다.이러한 이유로 국제 여성의 날인 3 월 8 일, 이카 테펙에서 단체의 여성 살해 및 성폭력 피해자에 대한 정의를 요구하기 위해 동원이 열렸습니다.
또한 Edomex는 2015 년부터 성별 경보를 받고 있습니다. 2021 년에만 경계에 8 건이 기록되었고 멕시코 주에서 전국에 등록 된 992 건의 살인 사건 중 992 건이 기록되었습니다.132가 기록되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Huitzilac 사건: 방위군, 세 청년의 실종 조사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이카 테펙에서 살해 된 13 세 소녀 아테나에서 여성 살해 혐의가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