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극단 주의자들이 소말리아 공항을 공격하다

소말리아 모가디슈 (AP) — 이슬람 극단 주의자들은 수요일에 소말리아 수도에있는 국제 공항을 공격하여 최소 3 명의 경찰이 부상을 입었다 고 관리들은 전했다.

소말리아 보안군이 공격을 격퇴하여 두 명의 가해자를 죽였다고 경찰 사령관 압디 하산 히 자르 장군은 소말리아 통신사에 말했다.

총과 수류탄으로 무장 한 공격자들은 공격을 시작했을 때 공항 직원으로 포즈를 취했다고 경찰 사령관은 덧붙였다.

압디피타 아단 (Abdifitah Adan) 고위 경찰 대변인은 두 명의 가해자가 모가디슈의 아덴 압둘레 국제 공항 내부에 위치한 군사 기지에 진입하려고 시도했지만 차단되었다고 말했다.그는 세 명의 경찰이 부상을 입었다 고 덧붙였다.

이슬람 단체 인 알 샤밥 (Al-Shabab) 은 전투기가 여러 외교 공관이있는 복합 단지에 침투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사실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다.

이 사건의 증인 인 Awil Abdi는 길잃은 총알이 연료 탱크에 부딪힌 곳에서 짙은 검은 연기 기둥이 나왔다고 AP에 말했다.

공항은 성명서에서 국내선과 국제선의 모든 항공편이 공격 후 중단되었다고 밝혔다.

Al-Shabab은 종종 모가디슈와 소말리아의 다른 지역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수행합니다.반군은 엄격한 이슬람 샤리아 법을 부과하고 모가디슈 정부에 반대하며 국제 평화 유지군의 존재에 반대하기를 원합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이슬람 극단 주의자들이 소말리아 공항을 공격하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