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후지모리 라이브는 남미 법원이 소집 한 오늘 공청회를 따릅니다.

미주 인권 재판소 (미주 인권 재판소) 는 사건의 피해자 대표가 취한 잠정 조치 요청에 대해 공청회를 개최합니다.바리오스 알토스와 라 칸투타.이는 헌법 재판소가 알베르토 후지모리 전 대통령을 석방하라는 명령 때문입니다.

이 세션은 147번째 정규 세션의 틀 안에서 진행됩니다.실시간 시청자 팔로우:

미누토 A 미누토

후지모리주의 정권의 희생자 자매 인 지셀라 오티즈 (Gisela Ortiz) 는 “우리는 진실과 정의에 대한 우리의 권리를 침해하는 나라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분노를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피해자 변호사이기도 한 카를로스 리베라 (Carlos Rivera) 는 TC가 “절차의 보증을 존중하지 않았으며 Ledesma 치안 판사의 투표에서 알 수 있듯이 합법성이 의심 스럽다”고 밝혔다.또한이 파일에는 무효화 된 사법부의 결정이나 Alberto Fujimori의 의료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한편 피해자의 변호사 인 Dania Coz는 미주 법원에 “부여 된 사면과 은혜와 TC의 결정을 해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BA와 LC의 판결에서 이미 확립 된 결정에 위배되며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전화를 알리는 문서에서 피해자 대표, 페루 국가 및 미주 인권위원회의 출석을 요청 받았습니다.이 세션에서 합의할 수 있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전 검사 César Azabache에 따르면, 오늘은 헌법 재판소의 결정을 집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며, 헌법 재판소는 전 대통령에게 사면을 회복하고 바베이도스 감옥에서 출발하도록 명령했다.미주 법원은 다른 청문회가 예정될 때까지 정부에 석방을 시행하지 말 것을 요청했다는 것을 상기합니다.4월 6일이 개최됩니다.

“(금요일) 는 잠정 조치 요청에 대한 첫 번째 청문회이며, 헌법 재판소에서 일어난 일, TC 판결이 2018 년 5 월 미주 법원의 결의안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피해자의 권리를 보존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해 논의 할 것”이라고 그는 RPP Noticias에서 말했다.

이 세션은 4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 (페루 시간) 에 요청되었습니다.이 두 사건의 피해자 대표 인 페루 국가와 미주 인권위원회가 소환되었습니다.

미주 법원은 언제 판결을 내릴까요?

세션이 열린 후, 4 월 1 일 금요일 저녁 또는 4 월 2 일 토요일, 피해자의 사법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국가가 취해야 할 잠정 조치에 대한 법원의 결정이 발표 될 것이라고 Azabache가 말했습니다.

또한 “4 월 6 일은 Barrios Altos와 La Cantuta의 원래 문장에 대한 준수 상태를 이미 논의 할 예정인 청문회입니다.”

사면에 대한 IACHR의 위치

이전에 남미 집행위원회는 이미 TC의 판결에 의견 불일치를 표명했습니다.3 월 18 일, 트위터 계정의 성명에서 그는 자신의 판결의 의무 준수를 방해한다고 말했습니다.

“IACHR은 알베르토 후지모리의 석방을 명령하는 헌법 재판소의 결정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합니다.이는 피해자의 사법 권리에 영향을 미치고 Cantuta 및 Barrios Altos 사건에서 미주 법원의 국제적 의무 준수를 방해합니다.” 라고 그는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바리오스 알토스와 라 칸투타 사건

후지모리는 바리오스 알토스와 라 칸투타에서 저지른 범죄로 25 년 징역형을 선고 받았으며, 자격을 갖춘 살인 범죄의 중재 가해자로심각한 부상.

바리오스 알토스 학살은 1991년 11월 3일, 콜리나 그룹의 두건과 무장 6명이 폴라다가 벌어지고 있던 지론 후안타의 840 거리에 있는 집에 침입했을 때 발생했습니다.그들은 집안의 사람들이 테러리스트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바닥에 떨어 뜨린 다음 무차별 적으로 총에 맞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하비에르 리오스 로하스 (Javier Ríos Rojas) 라는 8 세 소년을 포함하여 15 명이 사망했으며 다른 4 명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라 칸투타 사건은 몇 달 후인 1992년 7월 18일 엔리케 구즈만 라 발레 국립 교육 대학교 (라 칸투타) 에서 발생했습니다.아홉 명의 학생과 한 명의 교사가 거주지에서 끌려 갔다가 사라졌습니다.그 중 두 사람의 유적은 일 년 후 은밀한 무덤에서 발견되었습니다.직접 저자는 또한 그루포 콜리나에 기인했습니다.

계속 읽기

보상 프로그램에 포함된 알시데스 빌라푸에르테는 페드로 카스티요의 조카들과 함께 수여되었습니다.

TODAY에서 의무적으로 세 번째 복용량: 요구 사항, 제한 사항 및 조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운송 파업 다섯째 날: 8 개 지역이 가장 큰 영향을 받음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알베르토 후지모리 라이브는 남미 법원이 소집 한 오늘 공청회를 따릅니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