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는 브라질에서 치열한 스트라이커 분쟁에도 불구하고 월드컵을 꿈꿉니다

네덜란드 아약스의 3 월 22 일 공격자 안토니 (Antony) 의 리우데 자네이루 (Rio de Janeiro) 는 스트라이커 할당량을위한 싸움이 Tite 코치가 이끄는 팀에서 가장 힘들고 예측할 수없는 싸움 중 하나라는 것을 인정했지만 카타르에서 열린 2022 월드컵에 부름받을 브라질 인 중 한 명이되기를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질에는 훌륭하고 훌륭한 스트라이커가 있으며 모두가 그룹에 합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내가 살고있는 즐거운 시간에 만족하며 월드컵에 참가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계속 내 역할을 할 것입니다.” 라고 국가 대표팀이 칠레와 볼리비아와의 월드컵 예선을 위해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고있는 Teresópolis의 가상 기자 회견에서 공격자가 말했습니다.
안토니는 브라질이 도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 한 공격자 중 한 명이며 Tite가 지난 몇 번의 통화에서이를 테스트하고 카타르 분대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결정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같은 상황에서 라피냐 (리즈 유나이티드), 마테우스 쿠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브리엘 마리넬리 (아스날) 가 있는데, 이들은 Tite에서 의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었던 Canarinha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스타터이거나 몇 분을 보냈습니다.
브라질의 마지막 예선 경기에서 목요일 칠레와 리우데 자네이루의 마라 카나 스타디움에서, 다음 주 화요일 라파스에서 볼리비아와 함께 코치는 Rodrygo Goes (레알 마드리드) 와 비니시우스 주니어 (레알 마드리드) 라는 두 명의 청소년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청소년 선수들은 네이 마르 (PSG), 리찰리슨 (에버턴), 가브리엘 헤수스 (맨체스터 시티), 로베르토 피르미노 (리버풀), 가브리엘 바르보사 ‘가비 골’ (플라멩고) 과 같은 Tite와 정기적으로 활동한 기존 공격자들과 함께 브라질 월드컵 최종 선수 명단에서 4 개의 스트라이커 지점을 놓고 경쟁합니다.
“그들은 이곳에 온 사람들과 이번에 오지 않은 사람들 모두 훌륭한 선수입니다.그들은 훌륭하고 모두가 그룹에 속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라고 Antony는 말했습니다.
“브라질 선수들이 포지션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확실히 선택은 공격자가 잘 처리합니다.모두가 최선의 역할을하고 있으며 Tite 교수가 염두에 둔 최고를 소환하기로 한 결정이 될 것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Ájax 공격자는 월드컵 출전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이 포지션에 이의를 제기하는 선수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운다고 말했습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안토니는 브라질에서 치열한 스트라이커 분쟁에도 불구하고 월드컵을 꿈꿉니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