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다드 볼리바르의 벨라 톤: 공격으로 사망 한 미성년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보고타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이번 일요일 보고타 남쪽의 시우다드 볼리바르에있는 CAI Arborizadora Alta의 폭발로 사망 한 12 세 미성년자 다니엘 에스 티벤 두케 부이 트라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4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 한 여파를 불렀습니다.

이웃, 부상당한 친척 및 일반 대중은 폭력을 거부하면서 포스터, 양초 및 흰 풍선을 만났습니다.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후 6시에 그들은 깨어 났고 저녁 7:00 에 성찬례가 있었고 7시 33 분에 미성년자의 죽음을 위해 잠시 침묵을 지켰습니다.

이 행사에는 아이의 아버지 윌머 듀크 (Wilmer Duque) 가 참석하여 라 FM에게 다니엘 에스티벤이 어떤 모습인지 이야기했습니다.그에 따르면 미성년자는 지역 사회와 연구 모두에서 “우수”했습니다.“안타깝게도이 범죄 조직으로 인해 아들은 목숨을 잃었습니다.” 라고 그 남자는 당국에 공격 책임자를 찾도록 요청했습니다.그는 언론에 “이러한 폭력적인 행위를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미안하다고 느끼라고 말한다”고 설명했다.그들은 집과 가족을 파괴합니다.제발 폭력을 멈춰주세요.”

다니엘 에스티벤의 어머니 글로리아 뷔트라고는 카라콜 뉴스와 이야기를 나누고 소년이 공격으로 목숨을 잃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우리가 겪고있는이 전쟁은 항상 가장 무고한 사람들을 희생합니다 (…)소년은 심부름을하고 있었고 안타깝게도 CAI 전체를 담당했습니다.”

폭발 장소와 관련하여 보고타 수도권 경찰 (Mebog) 의 주요 장군 인 엘리서 카마초 (Eliécer Camacho) 는 피해로 인해 CAI를 철거하고 재건해야한다고 말했다.제복을 입은 남자는 새로운 센터가 Daniel Estiven Duque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될 것을 지역 사회에 제안했습니다.

클라우디아 로페즈 시장은 이반 두케 (Iván Duque)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모바일 CAI가이 지역으로 옮겨 질 것이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마을에 160 명의 경찰관이있을 것이라고 알렸다.

공격에 대해 알려진 내용

폭발은 3월 26일 마지막 토요일 저녁 시간에 발생했습니다.IPS 보고서에 따르면 35 명, 민간인 33 명, 경찰관 2 명이 치료를 받았으며 그 중 17 명은 입원하지 않았습니다.나머지 17 명은 추가 치료가 필요했습니다. 이 중 11 명은 퇴원했고 6 개는 여전히 의료 센터에 있으며, 그중 마이센 병원으로 이송 된 다이아나 살로메 랑겔은 뇌량에 장애가 있습니다.

반면 66 채의 주택은 모든 창문을 부수는 폭발적인 파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지구 위험 관리 및 기후 변화 연구소 (Idiger) 는 30 개의 식품 키트와 함께 주택 창문을 일시적으로 덮기 위해 600m의 플라스틱을 공급했습니다.

“우리 경찰이 수행 한 첫 번째 조사에 따르면 그 장치를 심고 폭파 한 사람은 누구나 전체 환경을 알고 지역 사회가 있고 가족이 있고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그것은 우리가 비난하고 거부하는 범죄 행위입니다.” 라고 Claudia López 시장은 말했습니다.

또한 저지른 공격에 대한 비난을 되풀이했습니다.“유물을 폭파시킨 사람은 그 유물이 주는 피해를 알고 있었습니다.이것은 범죄 행위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그는 또한 “공화국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이 사실에 책임이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있는 정보에 대해 보상이 3 억 페소로 인상되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세바스찬 야트라는 2022년 오스카상에서 ‘두 애벌레’ 공연으로 라틴 아메리카를 흥분시켰습니다.

클라우디아 로페즈 시장, 시우다드 볼리바르 CAI의 공격 조사 속도 촉구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시우다드 볼리바르의 벨라 톤: 공격으로 사망 한 미성년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