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타 식물원은 부활절 기간 동안 수행 될 일정, 비용 및 활동을 발표하여 국내외 관광객들이 콜롬비아의 모든 생태계의 식물상을 수용하고 재현하는 공간 중 하나 인 Tropicario Distrital을 방문하도록 초대했습니다.
4 월 14 일, 15 일, 16 일, 17 일, “방문객들은 영어와 스페인어로 된 가이드 투어, 명상을위한 공간, 물론 열대 지방의 콜롬비아 식물상을 통한 흥미로운 여행을 포함하여 이번 시즌을 위해 마련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성명서.
보고타 식물원 운영 시간 및 비용
4월 14일, 15일, 16일, 17일의 가든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권은 현장 매표소에서만 구매하며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5세 이상 콜롬비아인: 5,000달러
· 5세 미만 및 62세 이상 어린이: 무료
· 외국인: 5,000달러
· 트로피카리오 입장료: 5,000달러
Tropicario에 입장하는 것은 투어 당 20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티켓 판매는 매표소에서 가용성과 수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라고 정원에서 설명합니다.
트로피카리오 디스트릭트
트로피카리오 (Tropicario) 는 2,600 평방 미터의 면적에 콜롬비아의 다양한 생태계의 식물상을 수용하고 재현합니다.
2022 년 3 월 산타 크루즈 (볼리비아) 에서 열린 건축 비엔날레에서 “특별 언급”으로 인정 받았으며, 자격을 갖춘 배심원은 “이곳을 지식의 창이자 콜롬비아의 환경 전유를 촉진하는 과학 및 교육 이니셔티브의 영감으로 간주했습니다.부”.
이러한 인정을 받아 Tropicario는 이미 다양한 카테고리와 대회에서 5 개의 국제 상과 3 개의 후보작을 완료했습니다.Martha Liliana Perdomo 정원의 책임자 인 Martha Liliana Perdom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언급은 우리가보다 의식적이고 헌신적 인 환경 시민권 건설을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 장려합니다.”
부활절 기간 동안 보고타에서 할 문화 활동
같은 이름의 무라카미 하리쿠의 단편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Drive My Car) 는 4 월 14 일부터 17 일까지 보고타 시네마테크에서 상영됩니다.
코스타리카 영화 Objetos Rebeldes도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영되며, 마지막으로 4 월 15 일 금요일에 페드로 알모도바르의 최신 영화 평행 어머니가 상영됩니다.
한편, 보고타의 이베로 아메리칸 극장 페스티벌 (FITB) 의 마지막 날에는 인형극 형제 이반 다리오 (Iván Darío) 와 세자르 산티아고 (César Santiago) 의 작은 빨간 망토, 도라도의 보물, 구름의 제왕 가스파르 등 모든 관객을위한 연극이 있습니다.알바레즈 , 그리고 ¡하, 하, 하!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광대 쇼가 열릴 예정입니다.
또한 콜롬비아의 무력 충돌과 네 바람의 노래 인 Reminils와의 강제 변위를 반영하는 작품, 100 명 이상의 예술가와 전국 여러 공동체의 구성원을 모으는 진실위원회의 작품; 양의 역사, 이주에 관한 파비오 루비아노의 움직이는 작품.
또한 아르헨티나에서 반발하는 남성과의 간단한 만남; 미국의 La canción del norte; 스페인 작품 El perdón; 콜롬비아 작품 Reades al Fuego, 시리즈 및 세 가지 짧고 터무니없는 작품이 발표 될 예정입니다.
계속 읽으세요: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부활절 식물원의 일정, 비용 및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