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콜롬비아의 새로운 사상자

Foto de archivo. Los jugadores de la selección colombiana de fútbol se abrazan antes del partido contra Paraguay por la eliminatoria Sudamericana clasificatoria al Mundial de Qatar en el Estadio Metropolitano Roberto Meléndez de Barranquilla, Colombia, 16 de noviembre, 2021. REUTERS/Luisa González
Foto de archivo. Los jugadores de la selección colombiana de fútbol se abrazan antes del partido contra Paraguay por la eliminatoria Sudamericana clasificatoria al Mundial de Qatar en el Estadio Metropolitano Roberto Meléndez de Barranquilla, Colombia, 16 de noviembre, 2021. REUTERS/Luisa González (LUISA GONZALEZ/)

3 일 안에 콜롬비아 국가 대표팀이 카타르에서 열린 2022 월드컵 패자부활전을 치르게 될지 알게 될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삼색 팀의 코칭 스태프는 지금부터 최고의 팀을 구성하여 아시아 대표와 두 경기를 치르고 가장 높은 축구 경기에서 우승 할 수있는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지난 목요일 바랑 키야에서 볼리비아와의 경기가 끝난 이래로 Vallecaucano 기술 책임자 인 Reinaldo Rueda는 다음 주 화요일 푸에르토 오르 다즈에서 베네수엘라 국가 대표팀에 대한 약속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다섯 개의 노란색을 모은 후 유벤투스의 야수 후안 기예르모 쿠아드라도 (Juan Guillermo Cuadrado) 는 Cachamay 스타디움의 스탠드에서 결정적인

그리고이 손실 외에도 스코틀랜드 레인저스의 스트라이커 알프레도 모렐 로스의 손실입니다.Cereté (코르도바) 에서 태어난 공격자는 콜롬비아 국가 대표팀의 부름에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이것은 콜롬비아 축구 연맹에 의해보고되었습니다. “선수 알프레도 모렐 로스에 대한 건강 검진을 실시한 후 왼쪽 허벅지에 근육 부상이 확인되어 FIFA 월드컵 예선 카타르 2022의 다음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이러한 이유로 스트라이커는 회복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소집됩니다.선수가 클럽으로 잘 돌아 오기를 바랍니다.” 라고 성명서는 말합니다.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베네수엘라가 예선 마지막 날짜에 콜롬비아를 받아야 할 두 가지 민감한 사상자

이번 토요일 26이 부상으로 확인 된 근육 과부하로 인해 볼리비아 팀과의 3-0 승리에서 모렐 로스가 국가 전략가에 의해 고려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이 소식은 스코틀랜드에 전달되어 ‘삼색’공격자의 상황에 대해 즉시 이야기했습니다. 레인저스 역사 앨리 맥코이스트 (Ally McCoist) 는 모렐 로스가 지금까지 유럽으로 돌아 와야한다고 말했다.

“부상 문제라고 읽었습니다.저를 구식이라고 부르지 만, 그렇다면 첫 비행에서 다시 보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요즘 국제 선수들과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때로는 허락없이 떠날 수도 있습니다!”그는 ‘풋볼 스코틀랜드’와의 대화에서 말했다.

따라서 Rueda와 그의 코칭 스태프는 José Néstor Pékerman이 이끄는 팀을 상대로 3 점을 얻기 위해 시작 팀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국민은 부분적으로 20 유닛으로 여섯 번째 상자에 배치되며, 하나는 페루 출신으로 현재 다섯 번째이며 패자부활에 갈 것입니다.마지막 경기의 시작 11과 관련하여 국가 대표팀은 두 가지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하나는 의무, Cuadrado의 의무, 다른 하나는 기술적 결정에 의한 것입니다.미구엘 앙헬 보르자는 공격에서 루이스 페르난도 뮤리엘을 대신 할 것입니다.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José Pékerman이 콜롬비아 국가 대표팀과 대면해야하는 5 가지 이점

활에는 데이비드 오스피나 대위가 있습니다.방어는 다니엘 무 노즈, 카를로스 쿠에스타, 윌리엄 테실로, 프랭크 파브라로 구성됩니다.미드 필더에서 국가 대표팀은 쿠아드라도를 대신 할 구스타보 쿠 엘라, 제임스 로드리게스, 마테우스 우리베 등 세 명의 선수를 보유하게되었습니다.앞서 공격 플레이를 마무리하는 스트라이커는 루이스 시니 스테라, 루이스 디아즈, 미구엘 앙겔 보르자가 될 것입니다.

이 경기는 오후 6시 30 분 (콜롬비아) 에 합의되며이 날짜의 모든 경기가 동시에 진행된다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그중에서도 리마에서 페루와 파라과이 간의 경기가 있습니다.콜롬비아는 세 번째 월드컵을 연속으로 꿈꾸기 위해 페루 사람들이 결투에서 똑같이하지 않기를 바라고 승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계속 읽기

“모든 파라과이는 콜롬비아인입니다”: 신화의 비하인드 스토리

베네수엘라가 예선 마지막 날짜에 콜롬비아를 받아야 할 두 가지 민감한 사상자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베네수엘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콜롬비아의 새로운 사상자"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