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AP) — 마이애미의 연방 판사는 판결에서 4 개의 주요 크루즈 회사가 2015 년에서 2019 년 사이에 미국 법률에 의해 금지 된 쿠바로 관광 운영을 수행했다고 선언했습니다.
베스 블룸 판사는 월요일 판결에서 크루즈 라인 카니발, 노르웨이, 로얄 캐리비안 및 MSC는 쿠바 혁명 이후 압수 된 하바나 터미널을 사용하여 미국 사업가의 후손에게 보상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법이 허용하는 여행 범주를 벗어난 여행.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이 섬과 화해를 시작한 후 미국 재무부는 크루즈 회사에 미국 승객을 쿠바로 운송 할 수있는 허가를 발급했지만 사람들이 관광을 위해 여행 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판사는 말했다.
“해외 자산 관리국 (OFAC) 이 쿠바 여행 허가를 발급하고 대통령을 포함한 행정부 공무원이 피고인에게 그렇게하도록 장려했다는 사실은 피고가 관광 활동을 수행 한 경우 자동으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금지법에 따라.” 블룸이 썼습니다.
판사는 그녀의 결정에서 문제가 보상 금액을 결정하기 위해 재판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Bloom은 이러한 회사가 법률에서 허용하는 여행 범주를 벗어난 승객을 운송했다고 밝혔습니다.169 페이지 분량의 법원 문서에 따르면 4 개의 크루즈 노선이 여러 쿠바 정부 기관에 백만장 자 계약을 체결하여 터미널을 사용하고 가이드 투어를 실시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쿠바에서 중간 기착으로 유람선을 예약하여 11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고 밝혔다.
2016 년 크루즈 승객이 쿠바로 여행을 시작했을 때 나이트 클럽, 랜드 마크, 강 및 해변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019 년 6 월에 제한을 발표하기 전이었습니다. 크루즈 라인은 쿠바에서 중간 기착을 신속하게 제거하고 즉석에서 선박을 리디렉션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제한이 발표되기 한 달 전에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인들이 쿠바 정부가 압수 한 재산으로 사업을 수행하거나 혜택을받은 거의 모든 회사를 고소 할 수 있도록 섬에 대한 미국 금수 조치 조항을 활성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대통령은 쿠바에서 사업을하는 미국 동맹국의 반대와 향후 미국-섬 협상 협정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채택 된 이후 1996 년 헬름스-버튼 법 (Helms-Burton Act) 의 타이틀 III로 알려진 것을 중단했습니다.
해당 법률 조항의 예외 중 하나는 합법적 인 여행을 위해 해당 부동산을 사용하는 것이며 Bloom은 이러한 크루즈가 면제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바나 부두 회사는 약 920 만 달러를 찾고 있습니다.회사 사장인 미카엘 벤은 1960년에 압수된 세 개의 부두를 소유한 미국인 윌리엄 시 벤의 손자입니다.Mickael Behn은 텔레비전 방송국의 임원이며 마이애미와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크루즈 회사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현재 하바나 부두를 대표하는 변호사도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미국 판사: 쿠바 크루즈는 허용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