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및 공공 신용부는 연맹 관보를 통해 4 월 2 일 토요일과 다음 주 8 일 금요일까지 가솔린이 20km 국경 지대와 평행선 사이의 영토에서 재정 부양책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미국과의 국제 구분선까지 20 ~ 최대 45km 이상의 노선이 있습니다.
Rogelio Ramírez de la O i가 소유 한 사무실은 재정 부양책이 0 페소가 될 6 개 단체에 총 41 개의 지방 자치 단체가있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다음 지역에서 연료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하 캘리포니아: 티후아나, 로사리토, 테 카테 및 멕시칼리 해변.
소 노라: 산 루이스 리오 콜로라도, 푸에르토 페냐스코, 카보 르카, 일반 플루타르코 엘리아스 거리, 노갈 레스, 사릭, 아구아 프리에타, 산타 크루즈, 가나네아, 나코와 제단.
치와와: 야노스, 마누엘 베나비데스, 마누엘 오지나가, 어센션, 후아레스, 프라세디스 지 게레로, 과달루페, 코야메 델 소톨
코아우일라: 피에드라스 네그라스, 나바, 이달고, 오캄포, 아쿠나, 히메네즈, 게레로.
누에보 레온: 아나후악.
타마울리파스: 누에보 라레도, 게레로, 미어, 발레 헤르모소, 레이노사, 카마르고, 구스타보 디아즈 오르다즈, 리오 브라보, 마타모로스, 미구엘 알레만
휘발유에 대한 재정 부양책의 적용은 처음에 멕시코 인들이 최근 몇 년 동안 더 나은 가격으로 연료를 보급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는 현상을 완화하려는 연방 정부의 전략에 대응했습니다.이제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은 멕시코 측과 관련하여 더 나은 가격 옵션을 창출했습니다.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가스 자원이 증가했습니다.그 결과, 돈-가스 비율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 시민이나 거주자가 국경 남쪽으로 이동하는 것이 증가했습니다.
현 행정부는 소비자가 리터당 거의 6 페소를 지불하지 않도록 생산 및 서비스 소비세 (IEPS) 에 해당하는 금액을 충당하기 위해 조치를 취했습니다.실제 휘발유 세가 징수되면 대중에게 공개되는 가격은 약 30 페소가 될 것입니다.
멕시코 중부의 휘발유 리터당 평균 가격은 일반 휘발유의 경우 23 페소, 프리미엄 휘발유의 경우 24 페소, 디젤 23의 경우 유지되었습니다.재무부가 해당 IEPS (녹색 휘발유의 경우 5,4917 페소, 프리미엄의 경우 4,6375 페소, 디젤의 경우 6,0354 페소) 를 청구하는 경우 주유소의 운전자와 운송 업체의 실제 비용은 디젤의 경우 약 29 페소입니다. 휘발유의 경우 각각 약 28 페소와 30 페소가 될 것입니다..
재무부 법안은 국립 통계 지리 연구소가 인플레이션 반등을보고했으며 멕시코 경제 당국이 설정 한 목표와는 거리가 먼 7.28% 에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멕시코 인의 주머니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억제하려고합니다.
Ramírez de la O는 AMLO에 새로운 금리를 공개 한 후 재무부의 사임을 배제했습니다.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미국 국경 지역에서 휘발유에 대한 재정 부양책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