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립 된 Huancayo: 파업 여섯째 날에 도로가 막히고 도시로의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Huancayo의 교통 파업에 대한 최신 뉴스.Junín 지역의 수도는 다음 몇 시간 내에 일어날 일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깨어났습니다. 부분적인 고립을 초래 한 도로의 개입으로 교통 수단을 이용할 경우 아무도 영토를 떠나거나 들어갈 수 없습니다.이 조직적인 파업으로 인해 중앙 정부가 그들에게 올 수 있도록 시위를 개최하는 농민과 같은 다른 그룹이 추가되었습니다.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Huancayo의 경우 주요 진입로가 봉쇄되어 활주로에 좌초 된 승객이 소지품을 적재하기로 결정했습니다.도보로 탈출하여 근처의 다른 목적지에 도착하여 최종 목적지로 데려다 줄 일종의 이동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러한 운송 중단으로 인해 식품과 원자재가 몇 시간 동안 표류하면서 완전히 손실되었으며 경찰관이이 지역을 차단했지만 개선은 없었습니다.

Siguen las protestas en Huancayo y piden la presencia del presidente Pedro Castillo. Foto: Twitter

최신 뉴스 환카요의 출산 캐리어

최신 보고서에는 운송 업체가 데모에 참여하기 위해 사업을 무기한으로 폐쇄하도록 협박당한 상인에 대한 보고서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참가자와 경찰 구성원 간의 대결이 발생했습니다.

Huancayo에서 발생한 파업 5 일째에 카메라는 폭력적인 행위를 기록했으며 슈퍼마켓과 은행은 약탈당했습니다.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까봐 두려워 주민들은 집에 머물면서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이러한 행위의 결과로 전쟁 중에 두 사람이 도망 쳤습니다.

기본 가족 바구니의 물 부족과 제품 가격 상승에 대한보고도 있습니다..이 상황은 국가 경제를 활발하게 유지하는 부문의 상당 부분뿐만 아니라 2022 학년도 시작의 일환으로 3 월에 문을 연 학교에 대부분 다니지 않는 교사와 학생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당국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각료 협의회 (PCM) 대통령직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인구는 정부가 도시의 시위자와의 대화를 시작하고 강화하기 위해 3 명의 국무 장관을 Huancayo로 여행하여 마비를 종식시킬 것을 준비했다고 통보했습니다.

로베르토 산체스 (Mincetur), 오스카 Zea (농업 개발) 및 알레한드로 살라스 (문화) 는2021 년 말부터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요청한 통신사.

Ministros de Estado viajan a Huancayo para fortalecer diálogo con manifestantes

배경

2021 년 10 월 페루 전국 운송업자 연합 관리자 인 루이스 마르코스 베르날 (Luis Marcos Bernal) 은 활동의 적절한 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당국과 회의를 가졌다고보고했습니다.Exitosa와의 의사 소통에서 그는 관심을 요구하는 세 가지 주요 문제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젤 가격, 대유행 초기부터 2021 년 마지막 달까지 판매 가치가 64% 증가했습니다.

– 항공사는 국토의 연료 비용 증가를 가정하고 있습니다.

-선택적이 소비로 돌아가고, 이 혜택이 편견이되었고, 통행료가 증가합니다.

대화에서 그는 운송 중단에 도달하는 것이 확률이지만 정부가이 부문의 복지를 위해 개입하는 적절한 채널에 전념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은 아니라고 명시했습니다.

항공사 중단은 4월 4일에 시작됩니다

“대중 교통, 관광 교통, 택시, 집단 차량, 오토바이 택시 및 일부 지역에서는 하천 운송이 없을 것입니다.그들 모두는 싸우고 있고, 그들의 활동을 마비시킬 것입니다.가능하면 페루의 모든 지역에서 동원 할 평화로운 행진이있을 것입니다.” 라고 페루 복합 운송 길드 연합 (UGTRANM) 회장 인 Geovani Diez는 설명했습니다.

계속 읽기

페드로 카스티요 (Pedro Castillo) 는 운송업자들에게 함께 파업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도록 요청하지만 시위대에 대한 문구에 대해

Junín 농업 방위 전선: “대통령이 시정하지 않으면 장관과의 회의가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그 자신”

후안 카라스코 밀론스, 법무부 차관으로 사임

Sé el primero en comentar en"고립 된 Huancayo: 파업 여섯째 날에 도로가 막히고 도시로의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Dejá un comentario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compartida


*